상지대학교 23-8호
용 역 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용역명 : [긴급재입찰]상지대학교 시외 통학버스 위탁 용역
나. 운행용역기간(3년, 방학기간 제외)
시외통학버스 : 2023년3월2일부터 2023년 12월 2학기 종료일(방학기간제외, 1년단 위 갱신계약)
다. 용역개요 : “2023학년도 상지대학교 통학버스 용역 설명회” 자료 참조
2. 입찰 방법 :
가. 1차 자격심사(제안서평가) 후 적격자에 한하여 2차 가격입찰을 실시하는 2단계 경쟁입찰
나. 가격입찰 :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노선별 최저가격 협상
3. 입찰에 관한 일시 및 장소
용역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입찰등록 마감 일시 및 장소 |
사업계획서 평가일시 |
2023.02.15.(수) 14:00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
2023.02.17.(금) 14:00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
별도 통보 |
4. 입찰참가 자격
가. 여객자동차운송법 제4조(면허등)의 규정에 의거 운송사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자동차 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법정보상 최고한도액 가입)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법인소유 2013년식 이후 40인승 이상의 대형버스 25대 이상 보유한 업체로 차량등록원부(갑/을부) 제출
다. 컨소시엄 구성 가능
- 업체간 컨소시엄 구성 시에는 대표회사를 선정하고 우리학교의 모든 행정사항 을 대표 회사와 처리토록 조치(계약서 명시)
- 대표 회사가 계약사항을 이행 할수 없는 경우(파산, 해산, 부도 등)는 컨소시 엄에 참가한 잔존회사에서 책임 필수(계약서 명시)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5. 입찰보증금 납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됩니다.
6.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참가 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우리대학교 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다. 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라. 법인 등기부 등본 1부.(법인에 한함)
마. 입찰보증금(이행보험증권)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
사. 사용인감계 1부.
아. 국‧지방세 납세 증명서 1부.
자. 통학(근) 버스 위탁운행 실적 증명서 1부.
차. 소속 차량의 차량등록원부(갑/을부)와 종합보험가입증명서 1부.
카. 우리대학교 운행 예정 차량 명세표 1부.
타. 사업계획서(우리대학교 양식) 10부
파. 확약서(우리대학교 양식) 1부.
8. 기타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 원팀(033-730-0155)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www.sangji.ac.kr) 입찰공고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23. 02. 10
상지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