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학업봉사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은 선발명단을 참고하여 강의/연구 분야를 확인하고
기간과 분야에 맞추어 필요서류를 기한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는 학과사무실에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 (메일제출 불가)
- 1차 활동확인서&연구활동지원활동내역서 제출 : 4월 28일까지 제출 ( 3월 6일부터 4월 26일까지 근무 내역) (8주 이내 활동)
- 2차 활동확인서&연구활동지원활동내역서 제출 : 6월 23일까지 제출 ( 4월 27일부터 6월 21일까지 근무 내역) (8주 이내 활동) *
* ( "방학까지 활동하는 경우 2차: 2023.08.04까지 제출(2023..04.27~08.02 (14주 이내 활동)"으로 제출)
[필독] 서류 제출 시 주의사항
1. 미제출시 장학금 지급 불가
2. 공휴일 및 대체휴일 활동 불가
3. 9:00-18:00 활동, 12:00-13:00는 점심시간으로 활동 불가
(금요일은 9:00-17:00 까지)
4. 학생관리담당자는 조교이므로 공란으로 제출
5. 회차별 활동시간은 50시간 이상이 되어야 함
6. 칸이 부족할 시 다른 장에 기재(칸이 아닌 곳에 기재하지 말 것)
7. 연구지원 학생은 1/2차 활동확인서 제출 시 '연구지원활동내역서'를 함께 제출
8. 출근부는 1시간 단위로 기재, 수기로 직접 작성(볼펜 활용) ex)9:00-10:00 O, 9:20-10:10 X
9. 봉사활동 내역은 상세하게 기재 ( " 표기 불가, 최대한 자세하게 쓸 것)
10. 학업봉사장학금 지급은 학교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장학계좌입력에 등록된 학생계좌로 처리되므로 점검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