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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지대학교 임상병리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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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1학기 학점포기 신청기간
  • 작성자김종진
  • 조회수108
  • 학점포기 신청기간 공고 학칙시행세칙 제 25 조 2 항 ( 학점포기 ) 에 의거하여 2017 학년도 1 학기 학점포기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신청대상 : 4 학년 재학생 (6 학기 이상 이수자 ) < 조기졸업 신청자 제외 > 2. 신청기간 : 2017. 03. 02( 목 ) ~ 03. 08( 수 ) 09:00~24:00 ※ 성적이의신청기간에는 최종학기 (4 학년 2 학기 ) 취득성적만 신청가능 ( 별도 공고하지 않음 ) 3. 학점포기 신청 조건 가 . 기 이수한 과목 중 성적이 F~C+ 이하인 경우에 한하여 이수 교과목을 포기할 수 있음 . 나 . 포기 과목수와 학점 수는 제한하지 않음 . 다 . 당해 학기 재수강 중인 과목은 학점포기 불가 . 라 . 재수강 과목을 포기할 경우 재수강전 과목포함 신청 ※ 학점포기 후 국가장학금 반환 및 학점 미달로 인하여 졸업을 못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신중히 검토한 후 포기하기 바람 . 4. 신청방법 [ ① 학교홈페이지 - LOGIN - 재학생 - 학적정보 - 학점포기 신청 ] [ ② 학교홈페이지 - LOGIN - MY PAGE - 학적정보 - 학점포기 신청 ] 5. 학점포기 처리 가 . 학점포기하여 삭제한 교과목은 원상복구 할 수 없다 . 나 . 학점포기가 허가된 과목은 성적증명서 및 학적부에 기록하지 않는다 . 다 . 학점포기로 인한 해당 학기의 성적순위 및 장학순위 , 기타 각종 규정에 명시된 성적기준 ( 학사경고 , 유급 등 ) 은 변동되지 않으며 , 졸업수상자 결정에서 제외한다 . [ 단 , 6 학점이내 (F 학점 ) 포기자는 졸업수상자 자격을 부여한다 .] 6. 학점포기 신청시 유의사항 : 학점포기 업무처리시 학점포기 신청 후 휴학한 학생의 학점포기 신청은 취소 된다 . -> 장학 업무처리 불가 ( 학칙시행세칙 제 25 조 5 항 장학적용 성적은 “ 학점포 기로 인한 성적기준 변동은 인정하지 않는다 .”) ※ 포기한 교과목의 처리 사항의 확인은 [2017. 04. 19( 수 ) 15:00] 이후 에 학교홈페이지 ( 학적정 보 ) 또는 성적증명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신청한 과목이 포기가 안 된 경우는 반드시 학사관리부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7. 02. 01. 교 무 처 장
2016-2학기 방과후 ACA-Adobe Photoshop 취득 과정 참가자 모집
  • 작성자김종진
  • 조회수32
  • 국제인증자격증 ACA- Adobe Photoshop 자격 증 취 득 프로그램은 글로벌 정보화 사회에서 요구하는 준비된 맞춤형 인재를 육성하고 , 개인의 취업 경쟁력 및 역량 강 화를 위하여 재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자격증 프로그 램으로 아래와 같이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 1. 모집부문 구분 접수기간 모집인원 교육내용 교육기간 교육시간 교육장소 2016-2 방과후 09.05~09.09 40 ACA- Adobe Photoshop 09.26( 월 )~09.30( 금 ) / 5 일간 월 ~ 금 18:20 ~21 :20 (3 시간 /1 일 ) 이공 1 관 308 호 2. 참가대상 : 본교 재학생 3. 교육비 ( 참가자 개인부담 ) : 90,000 원 ( 수업료 및 시험응시료 포함 금액 ) 4. 자격증 취득자 특전 : 교내장학금 50,000 원 지급 ( 타 장학금과 이중수혜 가능 ) - 지급대상 : A CA- Adobe Photos hop 취득자 전원 - 지급시기 : 시험 종료 후 A CA- Adobe P hotos hop 자격증 취득자에게 일괄 지급 5. 접수방법 : 취업지원센터 내방 ( 학술정보원 1 층 ), 전화 (033-738-7881) 학교홈페이지 취업공지 참조 온라인 접수 6. 선발방법 및 선발자 발표 - 선발 방법 / 발표 : 선착순 / 2016.09.12( 월 ) 선발자 개별 통보 ※ 선발자들은 2016.09.22.( 목 ) 까지 교육비 ( 수강료 및 시험응시료 ) 를 입금해야함 . ※ 선발자들은 2016.09.22.( 목 ) 까지 통장사본 제출 ( 제출처 : 취업지원센터 ) 7. 교육비 입금 ( 선발자만 해당 ) - 교육비 입금 : 농협 210-01-229522 ( 예금주 : 지선영 )   ( 입금 시 반드시 본인이름으로 입금해야함 ) 8. 문의처 : 취업지원팀 (033-738-7881) 취 업 지 원 센 터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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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학년도 2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김종진
  • 조회수37
  • 2016 학년도 2 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2016 학년도 2 학기 한국장학재단에서 시행하는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 ‘ 붙임 ’ 의 선발세부기준을 참조하셔서 선발대상자는 기한내 반드시 한국장학재단으로 온라인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1. 장학생 선발 신청 - 신청기간 : 2016.7.4.( 월 )~7.21( 목 ) 18:00 까지 - 온라인신청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www.kosaf.go.kr ) 2. 장학생 선발 추진 일정 업무내용 일정 비고 장학금 신청 및 서류제출 ’16. 7. 4.( 월 ) ∼ 21.( 목 ) 18 시까지 학생 신청 및 제출 소득분위 산정 ’16. 7. 22.( 금 ) ∼ 8. 25.( 목 ) 재단 대학 학사 · 수납정보 등록 ’16. 7. 21.( 목 ) ∼ 8. 19.( 금 ) 학교 1 차 소득 · 성적 · 서류 심사 ’16. 7. 22.( 금 ) ∼ 8. 30.( 화 ) 재단 2 차 기부처 심사 ’16. 8. 31.( 수 ) ∼ 9. 9.( 금 ) 재단 장학생 선정 및 지급 ’16. 9. 12.( 월 ) 재단 및 학교 * 상기일정은 신청 현황 , 심사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함 3. ’16 년도 2 학기 기부처별 장학생 선발 요약표 유형 기부처 선발대상 선발 인원 ( 명 ) 심 사 기 준 장학금액 지원기간 공통 기부처맞춤형 생 활 비 한국가스공사 다문화 가정 자녀 80 소득 (50)+ 성적 (50) - 150 만원 2 개 학기 (’16.2 학기 ∼ ’17.1 학기 ) KOSAF 기부펀드 가정 외 보호 출신 50 (1 차 ) 소득 (50)+ 성적 (50) (2 차 ) 자기소개서 (100) 2 백만원 2 개 학기 (’16.2 학기 ∼ ’17.1 학기 ) ETS TOEFL 영어활동실적이 있는 자 10 소득 (50)+ 성적 (50) - 2 백만원 1 개 학기 (’16.2 학기 ) 4. 공통 선발 기준 - ‘ 붙임 ’ 참조 5. 기부처별 세부 기준 - ‘ 붙임 ’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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