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작성자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관리자1  조회수424 등록일2024-05-27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등교육법 시행령 제29조의2(재입학), 학칙 제14(재입학) 및 재입학시행지침 의거하여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미등록, 미복학, 성적 등으로 제적된 학생과 자퇴한 학생 중 제적자퇴 후 2개 학기 이상(제적학기 포함) 경과자

(, 정원 외 재입학자는 정원 외 여석에 한해 재입학 가능)

2. 신청기간 : 2024. 06. 07.() ~ 2024. 06. 21.()

3. 제출서류 및 신청절차

. 재입학원서(본인 및 보호자 도장 날인), 추천서, 서약서 각 1.

* 학교홈페이지 상지대학교 로고 상단의 학생지원 학적 양식자료실

. 성적증명서 및 학적부 각 1(*본관 1층 자동증명발급기 이용)

. 관련서류(재입학원서, 추천서, 서약서) 작성 및 도장(본인, 보호자) 날인

소속 학과사무실(추천서 학과장 날인) 학사지원팀(본관 1) 서류 제출

4. 재입학 허가 발표 : 20240719() 예정

5. 등록금 납부기간, 등록처 및 국가장학금 신청

. 납부기간 : 20240723() ~ 0726() [4일간]

. 등 록 처 :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

. 국가장학금 신청

신청절차

신청방법

비 고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 후 소득

분위에 따라 장학금 지급.

, 학자금대출자는 대출 상환됨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www.kosaf.go.kr)

신청접수기간,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절차 및 일정은 한국장학재단에 문의 바람

(문의전화 : 1599-2000)

6. 기타사항

구 분

연 락 처

사무실 위치

비 고

재 입 학

033)730-0707

본관 1, 학사지원팀

방문 시 본인 도장과 보호자 도장 필히 지참

국가장학금

033)730-0138

본관 1, 학생지원팀

 

2024. 05. 16.

 

교 무 연 구 처 장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