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전체메뉴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LOGIN
SITEMAP
HOME
LOGIN
SITEMAP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학과소개
전공소개
실습실 소개
진로 및 자격증
학과 홍보자료
글로벌항공서비스의 선택
선택하는 이유
교과과정
교육목표
교육과정
교육과정 연계 자격증
비교과 프로그램
교수안내
학과소식
공지사항
취업정보
동아리
입학안내
홍보 동영상
학과 SNS
닫기
열정 에너지, 항공서비스인재로 키워드립니다.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Department of
Global Airline Service
PREV
NEXT
STOP
PLAY
마이포털
학술정보원
학생지원시스템
캠퍼스투어
장학안내
입학안내
이전
다음
항공서비스의 선택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를 선택하는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학과SNS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SNS입니다.
공지사항
2024학년도 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기간 공지
2024학년도 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기간 공지 2024학년도 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설정하여 공지하오니 2025년 2월 졸업대상자 중 학사학위취득 유예를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사항을 참고하여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사학위취득 유예 제도란? 8학기 이상을 등록하고 학칙에서 정한 학위수여 요건(졸업논문 기준 충족-졸업논문, 졸업시험, 자격증, 졸업작품전등 및 졸업학점 충족(교양필수, 교양선택, 계열기초, 전공필수, 전공선택, 총학점 등)을 모두 충족한 학생이 본인의 원에 의하여 졸업시기를 연기하여 학교의 학적을 유지하는 제도 2. 신청대상 : 2025년 2월 졸업대상자 중 졸업학점 및 졸업논문 기준을 모두 합격한 자. 3. 신청불가자 : 다전공 또는 교직이수로 졸업연기를 희망하는 자(졸업연기원 제출) 4. 신청기간 : 2025. 01. 13(월) ~ 01. 17(금) 5.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 후 학사지원팀 방문 ...
2024
12-12
2025학년도 1학기 학비감면장학 및 성적 장학 처리사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비감면장학 및 성적 장학 처리사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비감면 장학 대상 학생은 별도 신청 기간에 해당 서류를 학생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1. 학비감면장학 신청 및 처리사항 학비감면장학 대상자는 자격 기준 및 처리사항에 따라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장학(학비감면) 처리 후 등록금고지서에 표기됨을 알려드립니다. ※ 사전감면 처리하여 등록고지서에 표기되어야 하므로 반드시 신청 기간을 준수하여 제출하시기를 바랍니다. - 대상자: 학비감면 자격 기준에 부합되는 재(복)학생 - 신청 기간 * 재학생: 2024. 12. 23. ~ 2025. 01. 02. (반드시 신청 기간 내 제출 바람) * 복학생: 2025. 02. 11 ~ 02. 21. (복학 처리 후 등록금납부 전 제출 바람) <정규 등록 기간 : 2025. 02.17. ~ 02. 21.> - 제출처 : 학생지원팀(장학) - 본관 1층 / 신청 기간 내 우편 신청 ...
2024
12-12
2024학년도 2학기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졸업시험 시행 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시행되는 졸업시험에 관한 공지입니다. 아래 공지를 확인하시고 시험참여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2024
10-11
2024학년도 2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되는 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장학생 자격 가계 곤란 및 개인 사정으로 어려움이 발생한 재학생 2. 신청 및 추천 기간 개강 후 학기 중 신청 및 추천 (학과(부) 공문 시행) - 2024.09.23.(월)~ 11.15.(금)(학기인정일 이전) 3. 선발 절차 -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추천서를 소위원회(학생취업지원처장, 교무연구처장, 행정지원처장, 학생지원팀장, 학사지원팀장)에서 자격 기준 및 장학 금액 심사를 거쳐 장학생 선발 (재학 기간 중 2회에 한하여 선발) 4. 신청 및 추천 서류 -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추천서(별첨 양식), 해당 증빙서류 5. 제출 방법 - 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학생이 준비하여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의 추...
2024
09-11
2024학년도 2학기 복학신청 안내
▶ 개강일 : 2024. 09. 02.(월) 복학신청 문의처 : 학사지원팀 ☎033)730-0707 및 소속(학과․전공)사무실 복학 1. 휴학자가 복학을 하고자 할 때에는 휴학 기간 만료 전에 인터넷을 통하여 복학 신청 2. 개강일 이후 군 전역자에 한하여 개강 3주(2024.09.20.) 이내까지 복학신청 가능(방문 접수) 3. 개강일 이후 복학신청이 불가(군 전역자 복학 제외)하므로 반드시 복학신청 기간 내 신청, 미복학 시 제적처리 됨 접수 기간 및 절차 구 분 방 법 기 간 제출서류 절차 일반복학 (가사, 질병, 육아, 창업, 장애) 인터넷 접수 2024. 08. 12.(월) ~ 08. 30.(금) 09:00 ~ 17:00 없음 ① [학생] 학교 홈페이지 (www.sangji.ac.kr) 로그인 ...
2024
08-12
2024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 안내
구 분 기 간 비 고 미등록 휴학기간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신청 가능) 2024. 08. 19.(월) ~ 09. 13.(금) 17:00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이라도 미등록 휴학기간에 휴학신청을 완료 하여야 복학 시 추가 납부분이 발생하지 않음 등록필자 휴학기간 (등록금 완납 시 신청 가능) 2024. 09. 19.(목) ~ 11. 08.(금) 17:00 신청기간 안내사항 ※ 가사휴학은 1회에 2학기를 초과할 수 없으며, 재학 기간 중 통산 3회를 초과할 수 없음 단, 질병, 육아,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한 이유로 인하여 휴학하는 경우에는 학기 중 4주 이상의 대학이 인정하는 병원 진단서...
2024
08-12
학점포기 신청기간 공고
학점포기 신청기간 공고 학칙시행세칙 제25조 2항(학점포기)에 의거하여 2024학년도 2학기 학점포기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신청대상 : 4학년 재학생(6학기 이상 이수자) <조기졸업 신청자 제외> 2. 신청기간 : 2024. 09. 02(월) ~ 09. 06(금) 09:00~18:00 ※ 최종학기(8학기) 재학생은 성적이의신청기간에 2024학년도 2학기 취득 성적만 신청가능 (별도 공고하지 않음) 3. 학점포기 신청 조건 가. 기 이수한 과목 중 성적이 F~C+이하인 교과목 나. 포기 과목수와 학점 수는 제한 없음 다. 2024-2학기에 재수강 신청한 과목은 포기 불가 라. 재수강 과목을 포기할 경우 재수강 전 과목포함 신청 4. 신청방법 학교홈페이지 →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학점포기 신청 5. 학점포기 신청...
2024
07-26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시행 공고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29조의2(재입학), 학칙 제14조(재입학) 및 재입학시행지침에 의거하여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재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 미등록, 미복학, 성적 등으로 제적된 학생과 자퇴한 학생 중 제적‧자퇴 후 2개 학기 이상(제적학기 포함) 경과자 (단, 정원 외 재입학자는 정원 외 여석에 한해 재입학 가능) 2. 신청기간 : 2024. 06. 07.(금) ~ 2024. 06. 21.(금) 3. 제출서류 및 신청절차 가. 재입학원서(본인 및 보호자 도장 날인), 추천서, 서약서 각 1부. * 학교홈페이지 → 상지대학교 로고 상단의 학생지원 → 학적 → 양식자료실 나. 성적증명서 및 학적부 각 1부(*본관 1층 자동증명발급기 이용) 다. 관련서류(재입학원서, 추천서, 서약서...
2024
05-27
공지사항더보기
취업정보
2024학년도 채용설명회&현장면접 그랜드 하얏트 서울
2024
10-02
HDC리조트(오크밸리 / 파크로쉬) 정규직 채용 공고
2024
04-16
참좋은여행 공채
2023
10-25
[웰리힐리파크 리조트] 22/23 동계시즌 계절직 아르바이트 채용공고
웰리힐리파크 22/23 겨울 동계시즌 계절직 아르바이트 채용 공고입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은 취업진로지원팀으로 연락바랍니다. 취업진로지원팀 033-738-8842
2022
10-13
(주)강원랜드 2022년 동계성수기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
(주) 강원랜드 2022년 동계시즌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입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은 취업진로지원팀으로 연락바랍니다. 033-738-8842
2022
10-13
AK PLAZA 원주점 VIP라운지 모집안내
㈜씨앤에이시스 근무장소 AK PLAZA 원주점 고용형태 정규직 ( 수습기간 12주 ) 근무시간 주5일 평일 10:00 ~ 20:00 ( 연장근로 1시간 ) 주말 10:00 ~ 20:30 ( 연장근로 1.5시간 ) 급여 연봉 2800 ~ 2900만원 ( 연장근로 수당 포함 ) 직무내용 VIP라운지에서 홀 서빙, 고객응대, 음료제조 등 휴게시간 1시간 자격요건 초대졸이상 ( 졸업예정자 가능 ) 우대사항 항공서비스학과, 호텔관광과, 비서과 바리스타 자격증 소지자 해당 근무 경험자 복리후생 4대보험, 연차, 월차, 중식제공, 퇴직연금, 기념일 시차 등 담당자 하성수차장 ha848@na...
2022
02-14
2021 온라인 항공일자리 정보박람회 참가자 모집 안내
[ 2021 온라인 항공일자리 정보박람회 안내] 가. 프로그램명 : 2021 온라인 항공일자리 정보박람회 나. 목 적 : 항공산업 분야의 종합 일자리 정보 및 콘텐츠 제공 다. 일시 및 장소 : 2021.11.22.(월) ~ 11.30,(화) 9일간 / 온라인 http://www.aviationjob.net/ 라. 주요 프로그램 1) 국내외 항공일자리 생태계 전반 소개, 항공일자리 채용정보, 화상상담, 취업컨설팅 2) 국제기구 취업설명회, 브이로그 공모전, 항공산업 관련 영상 콘텐츠 마. 신청 대상 : 관련 학과(부) 재학생 및 졸업생 ※관련 없는 학과 신청 제외 바. 신청 기간 : 2021.11.08.(월) ~ 2021.11.19(금) 15:00까지 사. 신청 방법 :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CAAM) > 로그인 > 프로그램 신청 아. 모집 인원 : 20명 내외 자. 참가자 혜택 및 기타사항 1) S-머니 2점 지급 ※ ...
2021
11-16
2021 관광산업 일자리박람회 참가자 모집 안내
[ 2021 관광산업 일자리박람회 참가자 모집 안내 ] 가. 프로그램명 : 2021 관광산업 일자리박람회 나. 목 적 : 관광분야의 종합 일자리 정보제공 및 입사지원 기회 제공 다. 일시 및 장소 : 2021.10.28(목) ~ 11.19(금), 4주간 / 온라인 www.tourjobfair.com 라. 주요 프로그램 1) 호텔업, 여행업, 국제회의업, 관광벤처 등 80개 우수 관광기업들과의 채용면접 및 상담 2) 취업 관련 토크콘서트 및 강연, 관광분야 기업 LIVE 취업설명회, 취업멘토링 진행 마. 신청 대상 : 전체 학과(부) 재학생 및 졸업생 바. 신청 기간 : 2021.10.29.(금) ~ 2021.11.05.(금) 15:00까지 사. 신청 방법 : 학생역량강화통합관리시스템(CAAM) > 로그인 > 프로그램 신청 아. 모집 인원 : 30명 내외 ...
2021
11-01
취업정보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