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대학원) 2024 후기 재학생 2차 학비감면 및 등록금 납부 안내
1) 2024학년도 후기 2차 학비감면신청 및 등록기간
- 2차때 학비감면을 진행하시는 경우, 등록금 납부도 2차 때 진행 바랍니다.
- 1차때 온라인 신청을 하셨으나, 서류미제출로 학비감면이 안되신 경우
2차 기간일정에 따라 학비감면 서류제출과 등록금 납부 진행하시면 됩니다.
*2024학년도 후기 재학생 2차 학비감면 및 등록기간
구 분 |
기 간 |
비 고 |
재학생 2차 학비감면기간 |
2024.08.01.10:00.(목) ~2024.08.08.15:00.(목) (8일간) |
|
재학생 2차 등록기간 |
2024.08.12.09:00.(월) ~2024.08.16.16:00.(금) (5일간) |
|
2) 2024학년도 후기 재학생 학비감면 및 등록 신청 절차
- 학비감면신청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MYPAGE → 학적정보시스템 → 학비감면신청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MYPAGE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하단 파란글씨눌러서 출력)
3) 유의사항
- 학비감면신청은 매학기 재학생 모두(휴,복학생 및 계약학과 포함) '온라인 학비감면신청' 및 '서류제출(원본제출)' 진행.
* 우편발송 및 방문제출 서류만 받습니다.
- 등록금 납부는 가상계좌 등록으로 매일 16시 이전(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가 가능.
- 복학신청자 중 학비감면 대상자는 학비감면 접수 후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함
4) 기타(문의)사항
- 2024년 각 학사일정에 관하여 문자발송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재학생 분들께서는 대학원 공지사항 및 학사일정을 통하여 일정 확인 바랍니다.
- 등록금액과 관련하여 '등록 > 등록금 안내'를 참고바랍니다.
- 문의사항 (*상담전화 시간 : 매일 9:30 -16:00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033) 730-0196 (0199) / fax. 033) 730-0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