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 16-22 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 2017 학년도 통합입시정보시스템 임대 위탁 용역
2. 용역내역
가 . 일정 : 계약일로부터 1 년간
나 . 세부용역수행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
일정 |
장소 |
제안요청 설명회 |
2016.05.17.( 화 ) 14:00 |
본관 3 층 회의실 |
입찰등록 ( 제안서접수 ) |
2016.05.23( 월 ) 14:00 |
대학원관 1 층 총무부 |
자격심사 ( 제안서평가 ) |
( 개별통보 ) |
|
협상 |
( 개별통보 ) |
4. 제안요청 설명회 구비서류
가 . 사업자등록증
나 . 입찰참가 희망업체 대표의 위임장 ( 대리인 참석시 )
다 . 재직증명서 ( 대리인 참석시 )
5.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 제한 경쟁 입찰
다 . 자격심사 ( 제안서평가 ) 후 적격자에 한하여 우선 협상 대상으로 협상 진행
라 . 협상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제안서 평가
가 . 본 대학 평가 위원회에서 업체별 제안내용 및 사업수행능력 등을 기술능력 ( 제안서평가 ) 평가점수 (80 점 ) 와 입찰가격 평가점수 (20 점 ) 를 합산하여 평가하고 , 종합평가 결과 60 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 협상순위는 기술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 및 계약을 체결한다 .
나 .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 ,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할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의 2 → 3 → 4 항목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으로 함
다 . 다항의 결과에도 불구하고 동일 점수를 획득하였을 경우 ,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 배점이 큰 항목 - 평가항목순서 』 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한다
7. 입찰참가 자격 ( 가 ㆍ 나 ㆍ 다 ㆍ 라 모두 충족할 것 )
가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2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 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고 , 제안요청서 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나 . 업태 및 업종 : “ 제안요청서 ” 참조
다 . 사업실적증명 : “ 제안요청서 ” 참조
라 .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았거나 , 그 제한기간이 만료된 후 1 년이 경과한 업체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76 조에 위배되지 않는 업체
8. 입찰참가신청 서류
가 . 입찰참가신청서 1 부 ( 본교 소정양식 )
나 . 사업자등록증 1 부
다 . 인감증명서 1 부
라 . 법인등기부등본 1 부 ( 법인에 한함 )
마 . 입찰보증금 ( 보증보험증권 )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 일 )
바 . 사용인감계
사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부 ( 대리인 참석시 )
아 . 가격입찰서
자 . 제안서 8 부 및 USB 1 개 포함
차 . 실적증명서 각 1 부
카 . 확약서 1 부 ( 본교 소정양식 )
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부 .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37 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 44 조 규정에 의합니다 .
11. 기 타
가 . 입찰참가자는 일반용역입찰유의서 ,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
다 .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라 .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 대학교 총무부 (033-730-0126, 015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16. 05. 12.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