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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2학기 성적입력
2024.12.09 ~ 2024.12.27
학사
신입생 학비감면 신청기간
2024.12.17 ~ 2024.12.23
학사
신입생 등록금 납부기간
2024.12.27 ~ 2025.01.03
학사
미등록 휴학 및 휴학생 휴학, 복학 신청기간
2024.12.30 ~ 2025.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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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19
2024.12
2024학년도 동계방학 시내통학버스 운행 안내
[상지MDN] 머그컵 메이킹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안녕하세요 상지MDN메이커스페이스 입니다 ! 머그컵 메이킹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생성형 AI를 활용한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2025 상지대학교 대외협력처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2025 상지대학교 대외협력처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2025학년도 1학기 상지대학교 대외협력팀 소속으로 발전기금 홍보 및 대외협력 홍보 활동을 진행할 홍보대사를 모집하오니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2024년 12월 상지대학교 대외협력처장 □ 모집개요 ❍ 공 고 명: 2025 상지대학교 대외협력처 홍보 서포터즈단 모집 ❍ 모집기간: ~ 2025. 2. 14.(금) 15:00 ❍ 모집대상: 상지대학교 재학생 ❍ 모집분야: 기부 홍보대사(학업 봉사 장학생) , 2명 ❍ 활동기간: 2025년 3월 ~ 2025년 8월 *변동될 수 있음. ❍ 접수방법: 이메일(coco_1004@sangji.ac.kr) ※상지대학교 대외협력팀 곽소연 ☎(033-738-8704) ※ 접수마감 : 마감일 15:00시까지 메일 도착분에 한함 ❍ 제출서류 - 2025 상지대학교 대외협력처 홍보 서포터즈 신청서 1부 - 포트폴리오 (선택) ❍ 활동혜택: 학업봉사장학금 지급 *학기당 100만원 □ 자격요건(다음 자격 중 2개 이상 해당) ❍ 상지대학교에 재학중인 사람 ❍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 사용이 가능한 사람 ❍ 어도비 프리미어, 에프터이팩트 사용이 가능한 사람 ❍ 상지대학교 발전기금 및 온라인 홍보 활동에 관심이 있는 사람 □ 활동내용 ❍ 대외기관 관련 세미나, 포럼 등 대외협력팀 주관 행사 참여 지원 ❍ 대외협력처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뉴스레터) 관련 홍보 활동 ❍ 홍보 콘텐츠 제작 (카드뉴스, 포스터 디자인 및 영상 촬영 편집 지원) ※ 이외 추가적으로 대외협력처에서 요청하는 홍보 활동 □ 선발 과정 ❍ 1차 서류 심사: 2월 18일 *교내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2차 면접 심사: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통보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선발된 학업 봉사자는 학기당 최대 100만원의 학업봉사장학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대외협력처 곽소연 (033-738-870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느린학습 아동 지원 사업 대학생 멘토 모집 홍보 협조 요청
[상지MDN]쿠킹메이킹 참여자 모집
#상지MDN #쿠킹메이킹 #키리쉬케이크만들기 올 해의 마지막 쿠킹 메이킹 프로그램으로 '키리쉬케이크만들기' 를 진행합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카드뉴스를 참고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학술정보원] 동계방학 활용 이용서비스 안내(이러닝&상지필독서 인증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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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2024.12
2024학년도 전기 학사학위취득 유예 신청 기간 공지
2025학년도 1학기 학교현장실습 안내
20
2024학년도 2학기 e-러닝 교과목 기말고사 시행 알림
2024학년도 2학기 e-러닝 교과목 기말고사 실시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e-러닝 교과목 기말고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 시험 방식 : 출석시험 ※ 출석시험이 원칙이나 “전공” 교과목의 경우 온라인 시험 및 16주차 활용 허용 ○ 시험 일시 : 2024. 12. 14. (토) (09:20 ~ 15:30) ○ 시험 장소 : 동악관 3, 4, 5층 강의실 활용 ○ 지원 사항 : 원주종합버스터미널 ↔ 학교 셔틀버스 운행 예정 - <별첨3> 2024. 12. 14. (토) 셔틀버스 운행 시간표 참조 ○ 수험자 준비물 : - 신분증 지참 필수 (모바일 신분증 포함) - OMR 활용 시 컴퓨터용 싸인펜, 수정테이프 지참 (OMR 활용 교과목 추후 공지 예정) ○ 교과목별 시험 시간표 : - <별첨1>, <별첨2> e-러닝 교양, 전공 교과목 기말고사 시간표 참조 - 출석시험의 경우, 시험 당일 강의실에 부착된 [수험자 명단], [좌석 배치도] 확인 후 지정 좌석 착석 ※ 진행 절차는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별 첨 : 1) 2024학년도 2학기 e-러닝 (교양) 교과목 기말고사 시간표 1부 2) 2024학년도 2학기 e-러닝 (전공) 교과목 기말고사 방식 및 시간표 1부 3) 2024. 12. 14. (토) 셔틀버스 운행 시간표 1부 2024. 12. 03. 미 래 교 육 혁 신 원 장
2024학년도 전기(2025.02월 졸업)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 접수기간 알림
2024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중 교직과정 이수예정자는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원서를 기한 내에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기간 : 2024. 11. 18(월) ~ 12. 06(금) 17:00까지 2. 접수장소 : 교무연구처 학사지원팀(본관 1층) 3. 대상자명단 : 붙임참조 4. 제출서류 :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붙임 양식 다운로드) 5. 유의사항 가. 교직과정 이수예정자로 선발되어 교직과정을 이수하였더라도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원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교원자격증 발급 불가. 나. 졸업연기자 및 학사학위취득유예자 중 직전 학기에 무시험검정원서를 제출하였던 학생의 경우도 추가로 필히 제출. 다. 교사 자격취득 결격사유 법률 시행 관련하여 마약류 중독 여부 관련 서류를 무시험검정원서와 함께 필히 제출 ○ 진단기관 - 법무부 지정의료기관(hikorea.go.kr)에서 개별검진 후, 결과통보서 또는 진단서 제출 6. 기타문의 : 033-730-0124(학사지원팀) 2024. 12. 02. 교 무 연 구 처 장
2025학년도 학사일정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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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
[국가근로] 2024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 추가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4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만 가능!! ※ 초과학기, 유예자 선발 제외. ※ 4학년 2학기(8학기) 해당 학생 선발 제외. 단, 교체 인원 수요보다 신청자가 적을 경우 일부 선발할 수 있음(졸업식 전까지) - 학자금지원구간 0~9구간 이내, 직전 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근로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학생 ○ 신청기간 : 2024.12.16.(월) ~ 2024.12.20.(금) 16:00까지 * 신청방법 참고 바랍니다. ※ 현재 근로지(부서 및 기관)에서 계속근로를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서 제출 불필요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4.12.30.(월) ~ 2025.02.28.(금) ※ 주당 최대 35시간(예정), 학기당 최대 52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시간 변경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9,860원(2025년 10,030원예정) / 교외 12,220원 ○ 신청 방법 *대학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국장학재단 2024년 2학기 국가근로 신청자만 보임)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제출 ※ 제출방법: 방문제출, 팩스 가능 - 방문 제출 :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팩스 : 033-730-0139 (팩스 발송 후 연락 바람. → 033-730-0137) ○ 문의 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내장학] 2025학년도 1학기 학비감면장학 및 성적장학 처리사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비감면장학 및 성적장학 처리사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비감면 장학 대상 학생은 별도 신청 기간에 해당 서류를 학생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1. 학비감면장학 신청 및 처리사항 학비감면장학 대상자는 자격 기준 및 처리사항에 따라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장학(학비감면) 처리 후 등록금고지서에 표기됨을 알려드립니다. ※ 사전감면 처리하여 등록고지서에 표기되어야 하므로 반드시 신청 기간을 준수하여 제출하시기를 바랍니다. - 대상자: 학비감면 자격 기준에 부합되는 재(복)학생 - 신청 기간 * 재학생: 2024. 12. 23. ~ 2025. 01. 02. (반드시 신청 기간 내 제출 바람) * 복학생: 2025. 02. 11 ~ 02. 21. (복학 처리 후 등록금납부 전 제출 바람) <정규 등록 기간 : 2025. 02.17. ~ 02. 21.> - 제출처 : 학생지원팀(장학) - 본관 1층 / 신청 기간 내 우편 신청 가능 - 제출서류 : 학비감면신청서 1부(별첨 양식 기재), 해당 구비서류 각 1부. - 공통 적용사항 : 2024학년도 2학기 평균 70점 이상 (복학생_직전 학기 평균 70점 이상) 2. 자격 기준 및 구비서류 장학명 자격 기준 구비서류 참고 사항 보훈 장학 국가유공자 본인 및 자녀독립유공자 손·자녀 재학생 (국가장학 신청 대상 제외) 본인 :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자녀 : 대학 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 재학생 : 별도 신청 없음 * 복학생 및 신규 대상자 : 2025.02.21.까지 신청 * 자격 기준이 변동되는 경우 환수 처리됨. 장애인 장학 장애를 가지고 있는 재학생 장애인등록확인서 새터민장학 북한이탈주민 자녀 또는 북한이탈주민 본인 학생 (국가장학 신청대상 제외) 본인 : 교육지원대상자 증명서 자녀 : 대학 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다문화 가정 장학 다문화 가정 자녀 또는 이민자 본인 학생 가족관계증명서 본인 :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 자녀 :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 (부 또는 모) 교직원 자녀 장학 본 대학 및 상지학원 산하기관 교직원 자녀 가족관계증명서(교직원 기준), 보호자 재직증명서 공무원 장학 공무원 또는 공무원에 준하는 자격인 재학생 재직증명서 * 매 학기 신청하여야 함. * 계약학과 제외 * 학기 중에 재직(복무)하지 않는 경우 환수 처리됨. 부사관 또는 군위탁생 부사관으로 복무 중인 재학생 또는 교육인적자원부 군위탁생으로 선발된 재학생 복무확인서 원주상공회의소 회원가입업체 직원 원주상공회의소 회원 업체로 가입한 업체 직원인 재학생 원주상공회의소 회원확인서, 재직증명서 화목 장학 직계가족이 2인 이상이 재학 중일 경우 1인에게 장학금 지급(부부 포함) 해당되는 2인 재학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 장학금 신청서는 감면받을 학생 명의로 신청하기를 바람 * 매 학기 신청하여야 함. * 2명 학생 중 휴학생이 발생할 경우 환수 처리됨. 평생교육장학 평생교육융합대학 신입학 학생 (2020학년도 1학기부터) 성적증명서 * 재학생 별도 신청없음 * 복학생 신청 (등록금 납부 대상에 한함) 편입학생 특례편입생 2020학년도 특례편입생부터 성적증명서 3.4학기 전적 대학 총(학장)추천서 (특례편입생 제외) * 복학생 신청 2021학년도 편입학생 2020학년도 특례편입생부터 2021학년도 편입생 (한의, 작업치료, 임상병리, 간호, 물리치료 제외) 상지희망나눔 Ⅱ,Ⅲ 국가장학Ⅰ선정(0~5구간) -상지희망나눔Ⅱ(성적 80점 이상) -상지희망나눔Ⅲ(성적 70~79점) 국가장학 신청으로 자동 신청됨. (별도 신청서 미제출) *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됨. * 국가장학과 연계하여 교내장학금 차등 지급 상지희망나눔Ⅰ 국가장학Ⅰ선정 (0구간, 성적 80점 이상) *장학금(학비 감면) 신청서는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아 사용 3. 성적우수장학 처리사항 :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일괄 처리됨. 성적우수장학은 성적정정이 완료된 후, 최종성적을 기준으로 학과별 석차 순에 따라 성적우수장학생을 선발 선발된 장학생은 학비감면 처리되어 등록고지서 “성적우수장학생”으로 표기하여 고지됨. - 성적장학 대상 기본이수학점 : 1, 2, 3학년 - 17학점 / 4학년 – 12학점 이상 이수 - 성적 기본요건 : 과락 과목 없이 평균 80점 이상 - 성적우수장학생 선발인원 및 장학률 재학생 성 적 우 수 성적우수 1등 : 수업료 55% 면제 성적우수 2등 : 수업료 35% 면제 성적우수 3등 : 수업료 25% 면제 성적우수 4등 이하 : 수업료 20% 면제 각 학과 학년별 성적우수자에게 지급 재학 인원이 6명 이상인 경우, 재학 인원의 3% 선발 예) 재학 인원 68명인 경우 → 68 × 0.03 = 2.04 총 3명 선발) ※ 재학 인원 5명 이하인 경우 성적장학생 선발하지 않음. - 성적우수장학생은 학부에서 전공 배정이 완료된 전공기준 재학생 석차를 적용하여 장학생으로 선발됨 - 미등록 휴학 및 제적한 학생은 성적우수장학대상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를 성적우수장학생으로 교체 선발하지 않음 - 기본이수학점에 인성 교육 학점 포함되며, 인성 교육을 수강한 경우 반드시 Pass 하여야 함 * 장학금 지급 규정 제8조(지급중지)휴학. 제적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장학금의 지급을 중지한다. 학칙 제53조(장학금 급여의 정지)에 의거, 장학금 지급 대상 학생 중 휴학. 퇴학. 제적 또는 징계된 경우에는 미급 된 장학금을 급여하지 않는다. - 유급된 학생의 경우, 성적우수 장학 대상자에서 제외됨 - 전과가 허가된 자는 당해 학기 장학금(성적장학)을 지급하지 않음 4. 장학금 사전감면 우선순위 우선순위 재원 장학금 비고 1순위 국고 및 교비 국가보훈장학금 새터민장학금 관계 법령 및 규정상 최우선 유공자 자녀인 경우 국비 50%, 교비 50% 지원하고 유공자 본인인 경우 교비 100% 지원 2순위 국고 한국장학재단 전액 장학금 또는 기타 국고재원 장학금 국가인문100년, 예술체육비젼, 지역인재, 희망사다리 군계약학과 협약장학,국가입학금감축장학, 라이프장학(학년말 지급) 등 지자체 지방자치단체 장학금 도. 시, 군, 구 등에서 지급하는 지자체재원 장학금 교외 외부 장학재단 장학금 외부재원 교외장학금 (사설및기타) 교내 입학성적최우수장학 교직원자녀장학 등록금 전액 계속 학비감면대상자 3순위 국고 국가장학1유형 소득 구간 8구간까지 적용 4순위 교비 학비감면장학 및 성적장학 신입학: 입학성적우수장학, 평생교육장학 외 편입학: 편입학장학, 특례편입학장학 재학생: 성적우수장학 외(장애인, 화목, 공무원, 부사관, 군위탁, 동문자녀,다문화가정, 평생교육장학, 원주 상공회의소 가입업체 직원 등) 5순위 교비 상지희망나눔장학 국가장학 소득구간 5구간까지 적용 - 장학금 사전감면은 등록금 지원 장학금으로 등록 금액(입학금+수업료)을 초과할 수 없음 - 2개 이상의 장학금을 수혜받은 경우 우선순위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하고, 등록 금액을 초과하는 장학금은 중복지원 불가로 인하여 등록금 한도 내로 조정하여 지급 - 국가장학 신청자 중 학비감면 처리 전 소득 구간 확정자에 한하여 국가장학 1유형 우선 적용 - 국가장학 1유형을 우선 배정 후 교내장학금 등록금 한도 내로 조정하여 지급 - 등록금 고지서상 사전감면 우선순위로 정하였으며, 사전감면을 적용하지 못하는 대상자는 등록 후에 별도 지급 (학자금대출이 있는 경우 학자금대출 우선 상환) 5. 기타 사항 - 등록고지서 확인 예정 일자: 2025년 2월 14일부터 - 주소 :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우산동) 상지대학교 학생지원팀 학비감면장학 담당자 앞 (우: 26339) - 문의: 학생지원팀 033-738-7527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재)상지학원발전기금재단 2024년 원주횡성지역 고등학생 학생행복장학금 신청 안내
(재)상지학원발전기금재단 2024년 원주횡성지역 고등학생 학생행복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 지역(단체)활동과 사회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관심이 큰 학생 ∘ 원주횡성지역 고교생 중 2025학년도 상지대학교 수시모집 최종 문서등록을 완료한 학생 2.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2024. 12. 18.(수) ~ 12. 27.(금) ∘ 접수방법: 방문 또는 이메일(iphak@sangji.ac.kr) 제출 ∘ 방문신청접수: 상지대학교 본관3층 입학처 사무실 3. 선발인원 및 장학금 ∘ 선발인원: 15명 ∘ 장학금: 1,000,000원(1인) 4. 제출서류(양식 첨부) ∘ 장학금 지급 신청서 1부. ∘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 ∘ 신청자 본인 또는 보호자 통장사본(보호자 통장사본 제출 시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1부 5. 선정 및 지급 ∘ 선정 및 지급: 12월 30일(월) (개별안내) 6. 문의처 ∘ 전화: 033) 730-0233 ∘ 전자우편: iphak@sangji.ac.kr (재)상지학원발전기금재단 이사장
[교외장학] 2024년 2학기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국고학자금대여 신청 안내
2024년 2학기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국고학자금대여 신청 안내 가. 지원범위 : 교직원 및 그 자녀의 국내외대학 및 학점은행제 (전문)학사과정 ※ 2024년 2학기 학자금 및 2025년 1학기 학자금(수시합격자 대상) 나. 지원금액 : 필수경비(입학금+수업료)에서 장학금을 제외한 실납부액 ※ 해외대학의 경우 해당 범위 내에서 1년에 최대 1만 달러 수혜 가능 다. 상환 방법 : (재직 중) 졸업 후 2년 뒤 원금균등분할상환(무이자), (퇴직 시) 일시상환 또는 퇴직급여 공제 ※ 퇴직 후 익월부터 3년이내 연금 개시되는 경우, 3년이내 분할 상환 가능 라. 신청 기간 : 2024.7.1. ~ 2024.12.27.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5년 신규 협성장학생 선발 안내
2025년 신규 협성장학생 선발 안내 1. 지원대상 [부산, 울산, 경남지역 고교출신전형]: 부산·울산·경남 지역에 소재한 고등학교 출신으로, 국내 4년제 이상 대학교의 신입생 또는 2025년 기준 2~3학년 재학생 [건설근로자 자녀 전형]: 건설근로자공제회 기준 총 적립일수 756일 이상이면서 2024년도 근로내역이 100일 이상 적립된 피공제자의 자녀로, 국내 4년제 이상 대학교의 신입생 또는 2025년 기준 2~3학년 재학생 2. 선발인원: [부산, 울산, 경남지역 고교출신전형] 20~30명, [건설근로자 자녀 전형] 20명 3. 지원내용: 등록금 및 매 학기 학습보조금(생활비) 50만원 4. 지원방법 1) 접수기간: 2024.12.16.~2025.01.06. 2) 접수처: 협성문화재단으로 우편접수(*등기우편/접수마감일 도착 분까지 인정)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4학년도 2학기 IBK 중소기업은행 장학생 선발안내
2024학년도 2학기 IBK 중소기업은행 장학생 선발 안내 가. 사업명 : IBK 중소기업은행 장학사업 나. 선발인원 : 2명 다. 지원 자격 : 성적우수자 라. 학생 신청 기간: 2024.12.5.(목) 15:00까지 본관 1층 학생지원팀 서류 제출 마. 지원 금액 : 100만원(생활비) 바. 선발기준 및 우선순위 □ 선발기준 - 재학생 중 직전 학기 12학점 이상 이수자 중 성적우수자 ※ 선발 제한: 전년도 IBK 중소기업은행 장학금 수혜자, 국가근로장학생(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 장학생,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 포함), 유급자, 유예자, 계약학과 제외 □ 우선순위 - 1순위: 타 생활비장학금 미수혜자(2024-2학기 기준) - 2순위: 전체 학기 성적(백분율) - 3순위: 저학년 사. 동점자 처리기준 : 연소자 우선 아. 제출서류 :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추천서, 개인정보 동의서, 기부금 영수증, 신분증, 학생 명의 IBK기업은행 계좌 사본 각 1부. 문의 : 학생지원팀 033-738-7527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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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4. 11. 28.(목) ∼ 12. 06.(금) 은행업무 시간(09:00 – 16:00) ※ 토,일요일(공휴일)은 제외 ■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1월 27일(수)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4. 11. 행 정 지 원 처 장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2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9. 02(월) ~ 2024. 09. 0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4. 09. 02(월) ~ 09. 06(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8. 19(월) ~ 2024. 08. 23(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6일(금) 14: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4. 08. 16(금) ~ 08. 23(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4. 08. 16(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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