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입학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신청기간

인터넷 신청

일반복학(가사,질병,육아,창업), 군제대복학, 조기복학 : 개강 전 복학 신청

개강일 이후 전역자 방문 신청

  • 개강 3주 이내 전역자 : 전역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초본(군필확인)
  • 개강 3주 후 7일 이내 전역자 : 전역예정증명서(전역일 기재), 휴가증 사본(7일이상)
  • 조기복학자 안내사항
    • 조기복학 : 복학예정학기보다 일찍 복학하되 학기를 다르게 복학하는 경우
      • 2024-2학기 복학예정자가 2024-1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 2025-1학기 복학예정자가 2024-1학기 복학할 경우 : 조기복학 아님
    • 유의사항(문의 033-730-0707)
      • 교직과정 신청 및 선발에서 제외

신청절차

인터넷 접수〔일반복학(가사, 질병, 육아, 창업), 군제대복학, 조기복학〕

  • 학교홈페이지(www.sangji.ac.kr) → 로그인 → '학생지원'(또는 상지인) → 학적정보시스템 → 복학신청
    필수항목 반드시 기재(미 기재 시 복학신청 안 됨)
  • 복학신청 2~3일 이후 학적정보 접속 시 학적상태가 “휴학”인 학생은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또는 학사지원팀으로 문의

방문 접수(개강일 이후 방문접수 가능)

  • 일반복학 : 복학신청서(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작성 및 접수
  • 군제대복학 : 복학신청서(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작성 → 예비군대대 경유 → 소속 단과대학 교학지원팀 접수

유의 사항

1. 방문접수와 인터넷을 통한 복학자 중 조기복학자는 등록금고지서를 회계팀에서 직접 발급받아야 함
2. 군필자의 경우 방문 접수자는 예비군대대를 필히 경유해야하며, 각 학과(전공)사무실에서 수강지도를 받은 후 해당 기간 내에 수강신청을 하여야 한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