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 입찰명 : 화장실용 위생용품 ( 롤화장지 등 ) 구매 ( 연간단가 )
나 . 현품설명회 : 2017. 09. 20( 수 ) 11:00 대학원관 1 층 회의실
다 .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17. 09. 22( 금 ) 14:00 대학원관 1 층 총무부
라 . 입찰일시 및 장소 : 2016. 09. 22( 금 ) 14:30 대학원관 1 층 회의실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제한경쟁 ( 지역제한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3. 입찰참가 자격
가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12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 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 현품설명에 참가한 자
다 . 입찰등록일을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원주지역인 업체
4. 입찰보증금
가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37 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나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됩니다 .
5.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 44 조의 규정에 의함
6. 입찰 등록 서류
가 . 입찰참가신청서 1 부 ( 본교 소정양식 )
나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원본대조필 날인 ) 1 부
다 . 법인등기부등본 ( 법인에 한함 ) 1 부
라 . 입찰보증금 ( 이행보험증권 ) 1 부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 일 )
마 . 인감증명서 1 부 및 사용인감계 1 부 ( 입찰 등록 시 사용인감 지참 )
바 . 가격입찰서 ( 본교 소정양식 , 소봉투에 봉인하여 제출 )
사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 대리인 참석시 ) 1 부
7. 유의사항
가 .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 기타 계약조건 및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나 .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 기타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 대학교 총무부 (033-730-0599) 로 문의하시거나 , 홈페이지 (www5.sangji.ac.kr) 입찰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2017. 09. 11.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