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18-15호
용 역 재 입 찰 공 고(긴급)
1. 용 역 명 : 종합광고․홍보대행업체 위탁 용역
2. 용역내역
가. 일정 :계약일로부터 1년간
나. 세부용역수행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 일정 | 장소 |
제안요청 설명회 | 2018.04.18.(수) 14:00 | 대학원관1층 총무부 회의실 |
입찰등록(제안서접수) | 2018.05.02.(수) 14:00 | 대학원관1층 총무부 |
자격심사(제안서평가) | (개별통보) | |
가격입찰 | (개별통보) |
4. 제안요청 설명회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 대표의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다.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5.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2단계 경쟁 입찰
다. 자격심사(제안서평가) 후 적격자(총점 80이상)에 한하여 가격입찰 진행
6.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함.
나.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자료 “제안요청서”를 참조.
7. 입찰참가 자격(가ㆍ나ㆍ다ㆍ라 모두 충족할 것)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구비하고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공중파 방송사(지상파, 종편 포함)의 광고대행허가(License)를 취득한 업체 (허가증 사본 제출)
다. 2015년 1월~2017년 현재 단일계약 건으로 1억원이상 대학, 관공서, 기업 의 홍보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라. 입찰 설명회 참가 업체
8. 입찰참가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일)
바. 사용인감계 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석시)
아. 가격입찰서 2부(광고대행,홍보인쇄물 각 1부. 밀봉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자. 제안서 8부 및 광고시안(홍보인쇄물 포함) 1부
관련 CD 및 USB 1개 포함(시안 및 제안서 내용 수록)
차. 실적(납품)증명서 1부
카. 확약서 1부(본교 소정양식)
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파.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 대학교 총무부(033-730-01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04. 13.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