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상지대학교 제18-40호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화장실용 위생용품(롤화장지 등) 구매(연간단가)
나. 현품설명회 : 2018. 10. 25(목) 11:00 대학원관 1층 회의실
다.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18. 11. 1(목) 16:00 대학원관 1층 총무부
라. 입찰일시 및 장소 : 2018. 11. 1(목) 16:30 대학원관 1층 회의실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제한경쟁(지역제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3.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현품설명에 참가한 자
다. 입찰등록일을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원주지역인 업체
4. 입찰보증금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됩니다.
5.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6.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라. 입찰보증금(이행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일)
마.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입찰 등록 시 사용인감 지참)
바.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소봉투에 봉인하여 제출)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부
7.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및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 대학교 총무부(033-730-0599)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www.sangji.ac.kr) 입찰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8. 10. 23.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