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화장실용 위생용품(롤화장지 등) 구매(연간단가)

작성자진광장  조회수969 등록일2018-10-23

공고번호 : 상지대학교 제18-40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 화장실용 위생용품(롤화장지 등) 구매(연간단가)

. 현품설명회 : 2018. 10. 25() 11:00 대학원관 1층 회의실

.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2018. 11. 1() 16:00 대학원관 1층 총무부

. 입찰일시 및 장소 : 2018. 11. 1() 16:30 대학원관 1층 회의실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제한경쟁(지역제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3.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 현품설명에 참가한 자

. 입찰등록일을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원주지역인 업체

4. 입찰보증금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됩니다.

5.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6. 입찰 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 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입찰보증금(이행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

.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입찰 등록 시 사용인감 지참)

.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소봉투에 봉인하여 제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

7.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및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 대학교 총무부(033-730-0599)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www.sangji.ac.kr) 입찰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8. 10. 23.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