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19-25호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 교내 PC 및 프린터,주변기기(전자교탁포함) 등 A/S 용역
2.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3.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매년 수량변경에 따른 1년 단위 계약)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현품설명에 참가한 업체에 한합니다.
○ 본 물품구매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현품설명일을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원주인 업체
○ 입찰등록시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제안서참조)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 PC/프린터 및 전자교탁 등 주변기기 A/S 전문사업자 및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보유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현품설명일 : 2019년 10월 04일(금) 14:00 인재관1층 총무팀 회의실
7. 전자입찰 개시시간 : 2019년 10월 04(금) 15:00
8. 전자입찰 마감시간 : 2019년 10월 11일(금) 13:00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년 10월 11일(금) 15:00, 상지대학교 총무팀 입찰집행관 PC
10.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
11.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세 포함)입니다.
나.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제한경쟁입찰입니다.
12.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임원)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3. 입찰보증금 및 입찰참가 신청서류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이행보험증권으로 제출합니다(보험기간은 입찰 전일부터 30일).
가. 제출서류 : 이행보증증권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본 1부외 제안서상의 정품 부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나. 제출기간 : 2019년 10월 11일 12:00까지
다. 제출방법 : 상지대학교 총무팀으로 담당자(033-730-0151) 확인후 현장제출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14.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5.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019. 10. 2.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