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 19-27호
긴 급 용 역 입 찰 공 고(안)
1. 용 역 명 : 상지대학교 행복기숙사 신축공사 설계용역
2. 사업개요
가. 사업 규모
1) 사업위치 :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상지대학교 믿음관과 맑음관 사이)
2) 사업부지 : 약 5,400㎡
3) 건축규모 및 구조 : 기숙사 1개동,
철근콘크리트조 또는 철골조(설계업체의 판단에 따름)
4) 연 면 적 : 약 17,334.00㎡(±5% 미만)
5) 층 수 : 지하1층 지상12층(변동 가능)
6) 건축용도 : 학생기숙사/ 학생편의시설 등
7)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간(공휴일 포함)
가) 기본(계획, 중간) 설계납품 : 착수일로부터 60일간
나) 실시설계 납품 : 기본설계 납품일로부터 120일간
다) 준공도서 납품 : 환경, 교통영향평가 등 각종 인 ․ 허가 완료일까지
나. 예정총공사비 : 27,031,600,000원(부가세 포함)
다. 설계용역예산 : 70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용역내용 : 설계용역 지침서 확인
가. 설계용역 : 기본(계획, 중간)설계, 실시설계(지질조사, 모형, 투시도 포함)및 준공도서, 도시관리계획 세부조성계획 변경용역(산지조성 포함), 도시계획시설 실시계획 변경 용역, 교통영향평가 용역, 환경영향 평가 용역
나. 각종 인허가 업무 : 각종 인허가(도시관리계획 세부조성계획, 도시계획시설 실시계획 변경, 교통영향평가, 환경영향평가), 건축인허가, 착공신고, 사용승인, 건축물대장 작성 등
다. 과업지시서, 설계용역 지침서, 설계품질기준서 용역사항
3.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간
4. 입찰에 관한 사항
현장설명회 |
입찰등록 |
입찰 |
2019. 12. 11(수)14:00 총무팀 회의실 |
2019. 12. 16(월 )14:00 까지 인재관 1층 총무팀 |
2019. 12.16(월)15:00 총무팀 회의실 |
5.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서류
가.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건축사면허 사본
다. 실적증명서 사본
6.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세 포함)입니다.
나.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제한경쟁입찰입니다.
7. 입찰참가 자격
가) 건축사법 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법 제23조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하여 건축사 업무신고를 필하고 관계법령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2010년~2019년) 이내에 단일설계용역으로 10,000㎡ 이상의 고등교육법상에 해당하는 학교기숙시설(공동주택 제외) 설계결과물을 납품한 실적이 있는 자
다) 공고일 기준으로 해당 설계사무소 등이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자격정지와 기타행정관청의 처분 등이 없는 자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 (신청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사업자등록등상 소재지가 서울, 경기, 강원지역인 업체
8. 입찰참가 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건축사면허 및 건축사사무소 등록증 사본 각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일)
사. 사용인감계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각 1부
자.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 소봉투에 작성 날인후 밀봉하여 제출
차. 청렴계약이행각서(본교 소정 양식)
카. 실적증명서 (실적세부내용기재)
파. 대한건축사협회 발행 건축사행정처분조회서 1부(공고일 기준)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 등의 이유로 입찰이 취소될 경우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 건 관련 설계지침서 및 공고내용, 각종 자료는 또는 본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angji.ac.kr)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처
- 용역개요 및 규격에 관한 사항 : 시설팀 전형하 과장(033-738-8881)
- 계약관련 사항 : 총무팀 진광장 (033-730- 0151)
2019. 12. 9.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