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긴급 물품구매입찰공고 - 한글CLA 및 알툴즈 통합팩 임대

작성자용한수  조회수706 등록일2020-05-20

상지대학교 제20-19

<긴급>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한글 CLA 및 알툴즈 통합팩 공용 S/W 임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 부가세 포함)

상지대학교 물품구입규정 제9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구매내역 : 별첨 임대사양서 참조

납품기한 : 계약 후 20일 이내 (학교와 일정 협의)

 

2. 입찰참가자격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대학교에 교육용 S/W 납품실적(4천만원 이상)이 있는 업체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입찰시 총판 공급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사업장이 강원도 및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일정

-. 입찰공고 기간: 2020.5.20.() ~ 5.26()

-. 현품설명회: 입찰공고시 게시한 사양서로 대체함

-. 입찰등록 : 2020. 5.26() 14:00 (인재관 1층 총무팀)

-. 입찰실시 : 2020. 5.26() 14:30 (인재관 1층 총무팀 회의실)

 

4.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본교 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

. 실적증명서 1.

. 한글과 컴퓨터 / 이스트소프트 대리점 계약서 또는 지원 확약 문서 각1.

(총판 확약 문서인 경우 총판 인정서 필요)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입찰금액 5% 이상)

5. 입찰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44,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설명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규격서 및 구매내역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규격서의 의문 사항은 구매요구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문의: 상지대학교 총무팀 (033-730-0155), 전산정보팀 (033-730-0376)

 

2020520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