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학교 제20-20호
<긴급>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HRD직업능률혁신원 컴퓨터외 4종 구매
※ 고용노동부 위탁교육 사업 관련 긴급 물품 구매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 부가세 포함)
○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구매내역 : 별첨 구매사양서 참조
○ 납품기한 : 2020.6.6.(토)까지 설치 완료 (학교 지정장소)
※ 2020.6.8.(월) 교육진행에 지장이 없도록 해야 함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시 공급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사업장이 강원도 원주시에 소재한 업체로 수시 A/S가 가능한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일정
-. 입찰공고 기간: 2020.5.27.(수) ~ 6.1(월)
-. 현품설명회: 입찰공고시 게시한 사양서로 대체함
-. 입찰등록 : 2020. 6.1(월) 14:00 (인재관 1층 총무팀)
-. 입찰실시 : 2020. 6.1(월) 14:30 (인재관 1층 총무팀 회의실)
4.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 소정양식)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에 한함)
④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⑥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각1부.
⑦ 제품 공급을 확약하는 보증서 또는 문서 각1부.
⑧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 5% 이상)
5. 입찰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설명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규격서 및 구매내역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규격서의 의문 사항은 구매요구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 문의: 상지대학교 총무팀 (033-730-0155)
2020년 5월 27일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