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지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구성원 만족도 조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견적을 의뢰하오니 관심있는 업체들의 많은 견적 제출 바랍니다.
■ ‘공사 및 용역과 관련한 계약 업무 규정 제15조’에 의거 해당 용역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명 : 2021년 사학혁신지원사업(1차연도) 구성원 만족도 조사
- 계약방법 : 견적조사 후 비교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 사업기간 및 예산 : 계약일~2021.12.10.(금), 5,000,000원(부가세포함)
- 견적제출일 : 2021.11.19.(금) 18:00까지 담당자 이메일(n194wa0214@sangji.ac.kr) 제출
- 제출서류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제안서(2장 내외, 포함내용-진행, 결과보고 방법, 조사 객관성 담보 관련 사항)
- 참가자격 : 사업자등록증 내 해당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 제안요청 세부 내용
- 조사대상(총 50명 이상) : 학부생(23), 교원(10), 직원(10), 법인 임직원(7)
- 설문조사 방식 : 온라인 설문조사(자체 시스템 또는 타 설문 플랫폼 사용) 또는 대면조사
- 대자선정 : 발주자가 조사대상 수의 2~3배 정도의 후보군을 용역업체에 제공
- 설문 문항 : 법인 임ㆍ직원/대학 교직원 20문항, 학부 재학생 10문항, 추가 5문항(기술형 문항 포함), 5점 척도 기준으로 발주자가 확정하여 용역업체에 전달
- 결과보고 : 설문조사 결과보고서 (편집가능)원부, PDF, 제본(컬러) 30부, 답변자의 설문 응답자료 일체
- 그 밖의 사항은 [붙임] “2021년 사학혁신 지원사업 1차 사업년도 구성원 만족도 조사 안내” 참조
- 기타사항 : 설문 답례품은 대학 사업단과 협의 후 별도 제공
■ 문의사항 : 총괄팀 김혜연(033-730-0189)
■ 붙임 : 2021년 사학혁신 지원사업 1차 사업년도 구성원 만족도 조사 안내 1부
2021. 11. 16.
상지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