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학교 제21-32호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 기계기구, 사학혁신지원사업 서버외
학과기계기구구입 입찰
나. 입찰방법: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총액입찰 - 부가세 포함)
다. 낙찰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라. 구매내역: 별첨 규격서 참조
마 납품기한: 계약 체결 후 30일 이내(학교와 일정 협의)
2. 입찰 일정
구분 |
일정 |
장소 |
비고 |
입찰공고 |
2021.12.22.(수) |
홈페이지, 나라장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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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품설명회 |
2021.12.24.(금) 11:00 |
인재관 1층 총무팀 회의실 |
등록조서 |
전자입찰개시 |
2021.12.24.(금) 12:00 |
나라장터 |
입찰조서 |
전자입찰마감 |
2021.12.30.(목) 13:00 |
나라장터 |
입찰조서 |
입찰 |
2021.12.30.(목) 14:30 |
상지대 입찰집행관 P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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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현품 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
다. 현품설명일을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서울, 경기, 강원도인 업체로 교육용기계기구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라.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마. 입찰 결과 후 계약 시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제조사 및 본사) 제출
(현설시 품목확정)
바. 본 물품구매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한 업체이어야함
사.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서비스센터로 등록하여야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고의로 입찰을 무효로 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품설명회 참가자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시)
다.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참석시)
5.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임원)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입찰참가 신청서류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이행보험증권으로 제출합니다(보험기간은 입찰 전일부터 30일).
가. 제출서류 : 이행보증증권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나. 제출기간 : 2021년 12월 30일(목) 13:00까지
다. 제출방법 : 상지대학교 총무팀 팩스(033-745-2433)로 송부 후 담당자(033-730- 0151)에게 연락하여 수신 확인된 입찰보증금만 인정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8. 입찰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설명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규격서 및 구매내역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규격서의 의문 사항은 구매요구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공고 집행 : 상지대학교 총무팀 (☎033-730-0151)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1588-0800)
○ 본 공고안은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물품” 및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5. 전자입찰 참고사항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조달서비스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1년 12월 22일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