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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교육용기계기구 구매

작성자진광장  조회수535 등록일2021-12-22

상지대학교 제21-32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 기계기구, 사학혁신지원사업 서버외

학과기계기구구입 입찰

. 입찰방법: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총액입찰 - 부가세 포함)

. 낙찰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구매내역: 별첨 규격서 참조

마 납품기한: 계약 체결 후 30일 이내(학교와 일정 협의)

 

2. 입찰 일정

구분

일정

장소

비고

입찰공고

2021.12.22.()

홈페이지, 나라장터

 

현품설명회

2021.12.24.() 11:00

인재관 1층 총무팀 회의실

등록조서

전자입찰개시

2021.12.24.() 12:00

나라장터

입찰조서

전자입찰마감

2021.12.30.() 13:00

나라장터

입찰조서

입찰

2021.12.30.() 14:30

상지대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 자격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현품 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

. 현품설명일을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서울, 경기, 강원도인 업체로 교육용기계기구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 입찰 결과 후 계약 시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제조사 및 본사) 제출

(현설시 품목확정)

. 본 물품구매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한 업체이어야함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서비스센터로 등록하여야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고의로 입찰을 무효로 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품설명회 참가자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위임장 1.(대리인 참석시)

. 재직증명서 1.(대리인 참석시)

 

5.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임원)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입찰참가 신청서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이행보험증권으로 제출합니다(보험기간은 입찰 전일부터 30).

. 제출서류 : 이행보증증권 1, 사업자등록증 1.

. 제출기간 : 20211230() 13:00까지

. 제출방법 : 상지대학교 총무팀 팩스(033-745-2433)로 송부 후 담당자(033-730- 0151)에게 연락하여 수신 확인된 입찰보증금만 인정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대학에 귀속됩니다.

 

8. 입찰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동시행규칙 제44,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설명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규격서 및 구매내역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규격서의 의문 사항은 구매요구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입찰공고 집행 : 상지대학교 총무팀 (033-730-0151)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1588-0800)

본 공고안은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물품및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5. 전자입찰 참고사항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조달서비스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11222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