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21-33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평생교육사업단 연구용역
2. 용역내역
가. 일정: 온라인수업 컨텐츠 개발: 계약일로부터 ~ 2개월
편생교육추진체제 수요조사 및 제도개선:계약일로부터 ~ 5개월
나. 세부용역수행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
일정 |
장소 |
입찰공고 |
2021.12.30.(목) |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
2022.01.07.(금) 14:00 |
인재관1층 총무팀 |
제안서평가 |
2022.01.10.(월) 14:00 ※ 평가위원회 구성 |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단 |
낙찰자 선정 |
2022.01.11.(화)까지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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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규격서 참조”
5.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함.
나.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자료 “제안요청서”를 참조.
6. 입찰참가 자격
“규격서 참조”
7. 용역설명회 구비서류 “미실시”
8. 입찰참가신청 서류
“규격서참조”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총무팀(033-730-01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 12. 30.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