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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요청)사학혁신지원사업 2021학년도 구성원 만족도 조사(2차) 및 평가지표 개선 계획 제안 요청 (견적의뢰서)

작성자김혜연  조회수518 등록일2022-02-23

사학혁신지원사업 2021학년도 구성원 만족도 조사(2) 및 평가지표 개선 계획 제안 요청

(견적의뢰서)

 

상지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2021학년도 구성원 만족도 조사(2) 및 평가지표 개선 계획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견적을 의뢰하오니 관심 있는 업체들의 많은 제출 바랍니다.

 

공사 및 용역과 관련한 계약 업무 규정 제15에 의거 해당 용역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명 : 사학혁신지원사업 2021학년도 구성원 만족도 조사(2) 및 평가지표 개선 계획

- 계약방법 : 견적조사 후 비교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 사업기간 및 예산 : 계약일~2022.3.25.()(3), 7,500,000(부가세포함)

- 견적제출일 : 2022.2.28.() 12:00까지 담당자 이메일(n194wa0214@sangji.ac.kr) 제출

- 제출서류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제안서(2장 내외, 포함내용-진행, 결과보고 방법, 조사 객관성 담보 관련 사항)

- 참가자격 : 사업자등록증 내 해당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제안요청 세부 내용

1. 사학혁신지원사업 구성원 만족도 조사(2)

- 조사 대상 : 100명 이상 / 학부생(53), 교원(20), 교직원(20), 법인 임직원(7)

- 설문조사 방식 : 온라인 설문 및 FGI 심층 인터뷰 방식

- 설문 문항 : 담당자와 협의 진행

2. 사학혁신지원사업 세부과제 만족도 조사 및 평가지표 개선

3. 결과 보고 : 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편집가능)원부, PDF, 제본(컬러) 30, 답변자의

설문 응답자료 일체

4. 기타사항 : 설문 답례품(예산 금액에 포함)은 담당자와 협의 후 업체에서 제공

 

문의사항 : 총괄팀 김혜연(033-730-0189)

 

붙임 : 2021년 사학혁신지원사업 구성원 만족도(2) 및 평가지표 개선 계획() 1.

 

 

 

 

2022. 2. 23.

 

상지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총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