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혁신지원사업 2021학년도 구성원 만족도 조사(2차) 및 평가지표 개선 계획 제안 요청
(견적의뢰서)
■ 상지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2021학년도 구성원 만족도 조사(2차) 및 평가지표 개선 계획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견적을 의뢰하오니 관심 있는 업체들의 많은 제출 바랍니다.
■ ‘공사 및 용역과 관련한 계약 업무 규정 제15조’에 의거 해당 용역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명 : 사학혁신지원사업 2021학년도 구성원 만족도 조사(2차) 및 평가지표 개선 계획
- 계약방법 : 견적조사 후 비교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 사업기간 및 예산 : 계약일~2022.3.25.(금)(3주), 7,500,000원(부가세포함)
- 견적제출일 : 2022.2.28.(월) 12:00까지 담당자 이메일(n194wa0214@sangji.ac.kr) 제출
- 제출서류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제안서(2장 내외, 포함내용-진행, 결과보고 방법, 조사 객관성 담보 관련 사항)
- 참가자격 : 사업자등록증 내 해당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 제안요청 세부 내용
1. 사학혁신지원사업 구성원 만족도 조사(2차)
- 조사 대상 : 총 100명 이상 / 학부생(53), 교원(20), 교직원(20), 법인 임직원(7)
- 설문조사 방식 : 온라인 설문 및 FGI 심층 인터뷰 방식
- 설문 문항 : 담당자와 협의 진행
2. 사학혁신지원사업 세부과제 만족도 조사 및 평가지표 개선
3. 결과 보고 : 만족도조사 결과보고서 (편집가능)원부, PDF, 제본(컬러) 30부, 답변자의
설문 응답자료 일체
4. 기타사항 : 설문 답례품(예산 금액에 포함)은 담당자와 협의 후 업체에서 제공
■ 문의사항 : 총괄팀 김혜연(033-730-0189)
■ 붙임 : 2021년 사학혁신지원사업 구성원 만족도(2차) 및 평가지표 개선 계획(안) 1부.
2022. 2. 23.
상지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총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