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22-26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 생활관 인터넷서비스 위탁 운영
2. 용역내역
가. 일정 :계약시 일정협의
나. 세부용역수행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
일정 |
장소 |
제안요청 설명회 |
2022.6.22.(수) 14: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
입찰등록 |
2022.6.27.(월) 14: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
가격입찰 |
2022.6.27.(월) 14:00 |
|
4. 제안요청 설명회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 대표의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다.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5.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총액입찰
다.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7. 입찰참가 자격(가ㆍ나ㆍ다ㆍ라 모두 충족할 것)
가. 공동수급을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있는 기간통신망 사업장
다. 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되지 않는자
8. 입찰참가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일)
바. 사용인감계 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석시)
아. 가격입찰서 1부(밀봉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 대학교 행정지원팀(033-730-01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 06. 15.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