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혁신지원사업(2차연도)예산관리 및 집행 점검 자문 용역요청
(견적의뢰서)
■ 상지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사회혁신지원사업 2차년도 예산관리 및 집행 점검자문>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견적을 의뢰하오니 관심있는 업체들의 많은 견적 제출 바랍니다.
■ ‘공사 및 용역과 관련한 계약 업무 규정 제15조’에 의거 해당 용역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용역명 : 2022학년도 사학혁신지원사업 2차년도 예산관리 및 집행 점검 자문 용역
- 계약방법 : 견적조사 후 비교견적에 의한 수의계약
- 사업기간 및 예산 : 계약일~2023.03. 6,600,000원(부가세 포함)
- 견적제출일 : 2022.08.05.(금) 15:00까지 담당자 이메일(dydy6516@sangji.ac.kr)제출
- 제출서류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제안서(2장 내외, 포함내용-진행, 결과보고 방법)
- 참가자격 : 사업자등록증 내 해당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 제안요청 세부 내용
- 사학혁신지원사업 세부과제(내부회계관리제도 구축, 운영)와 관련한 규정 검토 및 개선 자문 보고서 작성
- 사학혁신지원사업 2차년도 사업비 집행 지침에 따른 집행 점검(2회) 및 결과 보고
- 사학혁신지원사업 2차년도 정산보고서 및 증빙자료에 대한 검증보고서 작성
- 그 밖의 사항은 [붙임] "사학혁신지원사업_2차연도_예산관리 및 집행 점검 자문 용역 과업지시서(검증용역)" 참조
■ 문의사항 :총괄팀 이다영 (033-738-8286)
■ 붙임
- "예산관리 및 집행 점검 자문 용역요청 공고문" 1부
- "사학혁신지원사업_2차연도_예산관리 및 집행 점검 자문 용역과업지시서(검증용역)"1부
2022. 7. 29.
상지대학교 사학혁신지원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