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22-46호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 [긴급]교내 PC 및 프린터,주변기기(전자교탁포함) 등 A/S 용역
2.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교내 PC 및 프린터 A/S 유지보수 용역조건
- 시청각 기자재 A/S 유지보수 용역조건
3.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매년 수량변경에 따른 1년 단위 계약)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현품설명에 참가한 업체에 한합니다.
○ 현품설명일을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원주인 업체
○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 PC/프린터 및 전자교탁 등 주변기기 A/S 전문사업자 및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보유 업체.
○ 입찰 후 낙찰 업체는 다음의 정품 부품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시 제출한다.
- 삼성전자(주)의 정품 부품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 네트워크 장비 ㈜코어엣지 제조사의 기술지원확약서
- 빔프로젝터 : 뷰소닉 정품 부품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 실적증명 : 낙찰 업체는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대학교에 단일건으로
1억 5천만원 이상의 유지보수 실적증명을 계약 시 제출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일정
구분 |
일정 |
장소 |
비고 |
현장설명회 |
2022.11.10(목) 14: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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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
2022.11.11(금) 11: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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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
2022.11.11(금) 11: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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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세 포함)입니다.
나.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제한경쟁입찰입니다.
7. 용역 설명회 참가자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나.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다.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8. 입찰참가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정보통신공사업 면허 1부(원본대조필)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사용시)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일)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 참석시)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자.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본교 소정 양식)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022. 11. 03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