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23-46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SJ-글로벌 토익특강 운영업체 용역
2. 용역내역
가. 기간 : 2024년 03월 01일 ~ 2026년 02월 28일(2년)
나. 세부용역수행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
일정 |
장소 |
입찰공고 |
2023.11.01.(수) |
홈페이지 |
제안설명회 |
2023.11.09.(목) 14: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
제안서접수 |
2023.11.16.(목) 14: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
제안서평가 |
개별통보 |
국제교육원 주관 |
최종결과 |
개별통보 |
|
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평가 90% + 가격평가 10%)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일정)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하되, 만점은 100점 [기술제안서 평가(90점)+가격제안서 평가(10점)]으로 하며 합산한 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단, 점수 배점 및 평가방식은 변경될 수 있음)
5.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함.
나.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자료 “제안요청서”를 참조.
6.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연간 1,000명 이상의 위탁교육을 시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계약서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중 택1 제출)
라. 계약업체로 선정시, 온라인 강의 제공이 가능한 업체(관련서류 제출)
7. 용역설명회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다.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8. 입찰참가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본교 소정양식)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
(9)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 입찰등록일로부터 90일)
(10)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2) 제안서 7부(별지 작성, 원본 1부, 사본 6부)
(13) 가격제안서 1부(본교 소정양식, 소봉투에 봉인하여 제출)
(14) 기타 제안서에 제시한 서류 (실적증명서 등)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팀(033-730-0155), 국제교육원(033-730-09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11. 01.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