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24- 2호
용 역 입 찰 재 공 고
1. 용 역 명:[긴급]2024학년도 상지대학교 전공능력진단 기반 전공교육과정 개선 실행가이드 용역
2. 용역내역
가. 일정: 착수일로부터 2024년2월20일까지
나. 세부용역수행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
일정 |
장소 |
입찰공고 |
2024.01.17.(수) |
홈페이지 |
제안요청 설명회 |
2024.01.22(월) 11: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회의실 |
입찰등록(제안서접수) |
2024.01.29.(월) 11: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회의실 |
제안서평가 |
(개별통보) |
교육성과관리센터 주관 |
가격입찰 |
(개별통보) |
|
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세 포함)입니다.
나.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자격심사(제안서평가) 후 적격자에 한하여 총액입찰을 실시하는 2단계 경쟁입찰입니다.
라. 낙찰자는 가격입찰당일 입찰장소에서 결정하여 발표하며, 별도 낙찰자에 대한 통지를 생략합니다.
5.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함.
나.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자료 “제안요청서”를 참조.
6. 입찰참가 자격
가. 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영업정비, 부당업체로 지정된 업체이거나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응모가 불가능함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내 4년제 및 3년제 대학의 교육관련 컨설팅 관련 단일 실적 3천만원 이상이 있는 연구기관, 단체 및 법인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부터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름
라. 기타 사항은 입찰공고문에 따름
7. 제안설명회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원본대조필)
나.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다.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8. 입찰참가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호)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청렴이행각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 (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
(9)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 입찰등록일로부터 90일)
(10)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1) 확약서 및 보안서약서 각 1부
(12) 제안서 10부(USB 제안서 저장 1식 제출)
*제안서 및 발표자료는 제안기관 표기본 1부, 미표기분 9부 제출
(13) 가격제안서 1부(산출내역서 또는 견적서를 포함하여 밀봉) (서식 2호)
(14) 기타 제안서에 제시한 서류 (실적증명서 등)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팀(033-730-0155), 교육성과관리센터(033-738-01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01. 17 .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