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24- 8 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2024학년도 상지대학교 광고·홍보대행 용역
2. 용역내역
가. 일정: 계약일로부터 ~ 2025.02.28
나. 세부용역수행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
일정 |
장소 |
입찰공고 |
2024.02.28.(수) |
홈페이지, 나라장터 |
제안서 설명회 |
2024.03.06.(수) 11: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
제안서접수 |
2024.03.13.(수) 11: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
제안서평가 |
2024.03.13.(수) 13:30 |
홍보팀에서 주관 |
가격입찰 |
개별통보 |
|
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포함 총액입찰(부가세 포함)입니다.
나.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자격심사(제안서평가) 후 적격자에 한하여 총액입찰을 실시하는 2단계 경쟁입찰입니다.
라. 낙찰자는 가격입찰당일 입찰장소에서 결정하여 발표하며, 별도 낙찰자에 대한 통지를 생략합니다.
5.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함.
나.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자료 “제안요청서”를 참조.
6. 입찰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 구비하고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2)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 사업)로 신고 된 업체
3)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홍보마케팅, 홍보컨설팅 등 단일 실적 금액 3천만원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로 우리대학이 요구하는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4) 본 사업은 공동수급(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7. 용역설명회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다.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8. 입찰참가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6)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7) 실적(납품)증명원 1부
8) 제안서 10부 및 광고시안(홍보인쇄물 포함) 1부
USB 1개 포함(시안 및 제안서 내용 수록)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11) 기타 입찰참가 및 평가에 필요한 서류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팀(033-730-0155), 홍보팀(033-730-018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02. 28.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