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24-13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2024학년도 상지대학교 대동제 행사 용역
2. 용역내역
가. 2024.05.21 ~ 2024.05.23(3일간)
나. 세부용역수행사항: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
일정 |
장소 |
입찰공고 |
2024.04.08.(월) |
홈페이지, 나라장터 |
제안서접수 |
2024.04.15(월) 11:00 |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
제안서평가 |
2024.04.15(월) 13:00 |
본관5층 사학혁신지원사업단 회의실 |
협상 및 낙찰자 선정 |
추후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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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평가 80% + 가격평가 20%)
가.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평가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5.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함.
나.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자료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6.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 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구비한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으며, 휴업·자격정지·부도·파산 중에 있지 않은 사업자
다. 공고일 현재 본사가 이벤트 기획 공연 등 행사대행업 관련 서비스 사업 으로 관할 세무서에 신고·등록된 업체
라.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지방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법인, 민자 민간에서 주최 또는 주관하는 문화,예술,체육분야 행사에 공고일 기준 3 년간 단일 계약건으로 5천만원 이상(부가세 포함)의 실적이 1건 이상인 업체
마. 본 사업은 공동수급(공동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7. 입찰참가신청 서류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명시된 서류 제출”
- “가격제안서는”밀봉하여 제출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9.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0.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팀(033-730-0155), 학생지원팀(033-738-752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04. 08.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