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긴급] 사무용 집기비품 및 교육용기계기구 물품구매

작성자김종엽  조회수315 등록일2024-04-30

상지대학교 제24-16

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긴급] 사무용 집기비품 및 교육용기계기구 물품구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총액입찰 - 부가세 포함)

상지대학교 물품구입규정 제9

3)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4) 구매내역 : 별첨 규격서 참조

5) 납품기한 : 계약 체결 후 30일 이내 (학교와 일정 협의)

 

2. 입찰 일정

구분

일정

장소

입찰공고

2024.04.30.()

홈페이지, 나라장터

현품설명회

2024.05.07.() 11:00

인재관 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입찰등록 마감

2024.05.10.() 11:00

인재관 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입찰

2024.05.10.() 11:10

인재관 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3. 입찰참가자격

1) 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2) 현품설명일 기준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강원도인 업체로 교육용기계기구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3) 현품설명회를 청취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 결과 후 계약 시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5) 부정당 업체로 제재를 받지 아니한 업체

6) 공고일 기준 3년간 동종 단일건 납품실적 2억원 이상인 업체, 계약시 실적증명서 제출

 

4. 현품설명회 참가자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2)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3)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5. 입찰참가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3) 인감증명서 1

4) 사용인감계 1. (사용인감 사용시)

5)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6)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석시)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9)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본교 소정 양식)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1)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현품설명회에서 제시한 내용과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공고 및 규격서(시방서),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현품설명회에서 추가로 설명할 수 있으며, 명시된 내용도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9. 문의처

행정지원팀 (033-730-0155)

 

 

20240430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