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재입찰공고)[긴급]2024학년도 상지대학교 전공교육과정 컨설팅 용역

작성자김종엽  조회수138 등록일2024-05-17

상지 제24-18

용 역 입 찰 재 공 고

 

1. 용 역 명: [긴급]2024학년도 상지대학교 전공교육과정 컨설팅 용역

 

2. 용역내역

. 일정: 계약일로부터 2024705일까지

. 세부용역수행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에 관한 사항

구분

일정

장소

입찰공고

2024.05.17.()

홈페이지, 나라장터

제안요청 설명회

2024.05.23() 11:00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회의실

입찰등록(제안서접수)

2024.05.28.() 14:00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회의실

제안서평가

(개별통보)

교육성과관리센터 주관

가격입찰

(개별통보)

 

 

4.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세 포함)입니다.

.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자격심사(제안서평가) 후 적격자에 한하여 총액입찰을 실시하는 2단계 경쟁입찰입니다.

. 낙찰자는 가격입찰당일 입찰장소에서 결정하여 발표하며, 별도 낙찰자에 대한 통지를 생략합니다.

 

5. 제안서 평가

. 제안서는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함.

. 평가항목 및 배점은 첨부자료 제안요청서를 참조.

 

6. 입찰참가 자격

. 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영업정비, 부당업체로 지정된 업체이거나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 중에 있는 자는 응모가 불가능함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내 4년제 대학의 교육관련 컨설팅 관련 단일 실적 3천만원 이상이 있는 연구기관, 단체 및 법인

.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부터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름

. 기타 사항은 입찰공고문에 따름

 

7. 제안설명회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원본대조필)

.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8. 입찰참가신청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 1) - 제안요청서 P39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등기부등본 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청렴이행각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 제안요청서 P42,44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이 참석하는 경우)

(9)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5%, 입찰등록일로부터 90)

(10)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11) 확약서 및 보안서약서 각 1- 제안요청서 P43,45

(12) 제안서 10(USB 제안서 저장 1식 제출)

*제안서 및 발표자료는 제안기관 표기본 1, 미표기분 9부 제출

(13) 가격제안서 1(산출내역서 또는 견적서를 포함하여 밀봉) (서식 2)-제안요청 서 P40

(14) 기타 제안서에 제시한 서류 (실적증명서 등)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 입찰참가자는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시안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우편입찰은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팀(033-730-0155), 교육성과관리센터(033-738-01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05. 17 .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