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 제 24-21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 상지대학교 누리관 4층 포장이사 및 불용물품처리 용역
2. 설계용역예산 : 23,705,000원(부가세 포함)
3. 용역내용 : 현장설명시 배부
4. 용역기간 : 2024.06.20. ~ 06.26(7일간)
5. 입찰에 관한 사항
현장설명회 |
입찰등록 |
입찰 |
2024. 06. 10(월)14:00 행정지원팀 회의실 |
2024. 06. 17(월)14:00 까지 인재관 1층 행정지원팀 |
2024. 06.17(월)14:10 행정지원팀 회의실 |
6.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서류
가.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석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7.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유효한 동가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8.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이내 이전(이사)실적이 단일실적 2천만원 이상인
업체
다.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9. 입찰참가 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다.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 허가증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일)
사. 사용인감계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각 1부
자.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 소봉투에 작성 날인후 밀봉하여 제출
카. 실적증명서 1부(발주기관 발행 원본) 또는 계약서(세금계산서 포함)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1.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2.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 등의 이유로 입찰이 취소될 경우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처
- 계약관련 사항 : 행정지원팀 (033-730- 0155)
2024년 06월 03일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