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분야
지원구분 |
인원 |
담당업무 |
응 시 자 격 |
물리치료 학과 |
1 명 |
전공관련 실습실 실습지원 및 기자재 관리 |
물리치료 전공 3 년제 이상 졸업자 - 물리치료사 면허 소지자 |
취 · 창업진로 지원팀 |
1 명 |
- 진로 및 취업상담 진로 및 취업프로그램 진행 입사서류 클리닉 면접전략 구직등록 취업알선 |
- 학사학위이상 - 직업상담사 2 급 이상 - 경력 1 년 이상 |
기획예산부 |
1 명 |
- 제규정 제 · 개정 및 폐지 업무 - 대학발전기금 관리 업무 - 예산업무 보조 - 학 · 군 제휴 업무 및 계약학과 업무 - 부서 내 기타 업무 지원 |
- 학사학위이상 - 컴퓨터 활용 능통자 ( 워드프로세서 , 엑셀 , 파워포인트 등 ) - 대학행정 업무경력자 우대 - TOEIC 고득점자 우대 |
비서실 법무팀 |
1 명 |
법무 업무 전반에 관한 사항 |
- 학사학위 이상 ( 법학 관련 전공자 ) - 법무법인 등 유관기관 근무 경력자 - 법무관련 5 년 이상 근무자 |
생활관 |
1 명 |
생활관 관리 및 시설업무 지원 관생회 관리 및 행정업무 |
- 학사학위 이상 - 컴퓨터 활용 가능자 |
학생심리 상담센터 |
1 명 |
대학구조개혁평가 이행과제 관련 업무 학생생활연구 ( 각종 실태 조사 ) 상담프로그램 개발 및 프로그램 운영 지원 |
- 심리학 , 교육학 , 사회복지학석사예정이상 - 대학학생지원부서 실무 경력자 우대 |
※ 응시자격 공통 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 33 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 국가유공자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훈대상자 우대
2. 제출서류
가 . 계약직원 지원서 2 부 .( 붙임양식 )
나 . 자기소개서 2 부 .( 붙임양식 )
다 . 학적부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 대학이상 전 과정 ) 각 1 부 .
라 . 경력증명서 각 1 부 ( 이력서에 기재한 경력사항 )
마 . 채용분야의 자격증 사본 각 1 부 .( 이력서에 기재한 사항 )
바 . 기본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 부 .
3. 전형방법 :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가 . 서류전형
나 . 면접전형 : 2017. 11. 10 예정 ( 개별 통보 )
* 위 전형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임용 및 처우
가 . 최종합격자는 2017 년 11 월 중 임용 예정으로 계약기간 1 년 , 평가하여 1 년 재임용함 .
나 .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소질이 적합하지 아니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언제든지 임용 을 취소함 .
다 . 급여사항은 내규에 따름 .
라 . 근무조건은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정한 바에 따르며 , 4 대보험에 가입함 .
5.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 접수기간 : 11.01( 수 )~11.08( 수 ), 14:00 까지
나 . 접수처 : * 방문 : 본교 사무처 총무부 ( 대학원관 1 층 , Tel. 033-730-0597)
* 우편 : 접수마감일 시간까지 총무부 도착분에 한함 .
(26339)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상지대학교 총무부 인사담당자 앞
6. 기타사항
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채용을 취소하며 ,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2017. 11. 01.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