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학교 2025학년도 1학기 강사 공개 임용 공고 |
|
|
|
1 |
|
지원강좌 : 별첨 참조 |
2 |
|
지원자격 |
가. 2019.08.01.부터 시행되는「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하여 강사 의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자
- 학사이상 학위자로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2년 이상 경력자
나.「국가공무원법」제33조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본교 인사 관련 제 규정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라. 2025년 3월 1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1960. 03. 01. 이후 출생한 사람)
마.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관리법 상 입국 자격을 부여 받고 대학 교육기관에 서 강의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자
3 |
|
임용(계약)기간 |
- 임용기간 : 1년(2025.03.01. - 2026.02.28.)예정
※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되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단, 강 의가 없는 학기 중에는 임금을 지급하지 아니함)
4 |
|
보수 |
- 상지대학교 강사 임금지급에 관한 지침에 따라 강의료 및 방학 중 임금 지급
5 |
|
지원 및 심사방법 |
가. 지원방법
○ 접수기간 : 2024. 12. 19. (목) - 12. 26. (목) 16:00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바로 가기)
○ 지원자 제출서류
1) 온라인 접수 서류
가) 강사임용지원서 1부.(본 대학 양식)
나) 교육․연구경력 증빙자료 1부.(PDF 1개 파일로 탑재)
다) 연구실적 증빙자료 1부.(PDF 1개 파일로 탑재)
- 지원서에 기재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2021.01.01.- 2024.12.31)의 논문 모두를 PDF 1개 파일로 제출(논문 표지만 업로드 불인정)
라) 자기소개서 1부. (본 대학 양식)
마) 수업계획서 1부. (본 대학 양식)
※ 교과목 해설은 학교 홈페이지 대학 및 대학원 학과별 홈페이지 교과목개요를 참고
바)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서 1부. (본 대학 양식)
사) 졸업증명서 각 1부.(학사, 석사, 박사)(해당 학위 PDF 스캔 1개 파일로 각각 탑재) ※ 수료증명서, 학위기(증) 는 제출 불가 ※ MIN 파일은 탑재 불가(반드시 PDF 파일만 탑재 요망)
2) 제출서류 공통사항
- 외국어로 발급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증명서일 경우 번역문 첨부
나. 심사방법 : 총 2단계 심사 / 합격자는 개별 통보
1) 1단계 – 서류(기초 및 전공심사)심사(70점)
가) 전공적격여부 (가, 부)
나) 교육 및 연구경력(현장 실무경력 포함) : 30점
다) 연구실적 : 10점
라) 자기소개서 및 수업계획서 : 30점
2) 2단계 - 면접심사(30점)
※ 강사임용심사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면접심사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6 |
|
유의사항 |
가. 온라인 접수 서류 제출 시 입력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 판독불가 등과 잘못된 업로드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나. 학기당 최대 6시간 이내 지원을 원칙으로 하며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임용후보자 명부의 다음 순위자와 임용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라. 수강 신청인원 또는 본교 사정에 따라 폐강될 수 있음(폐강 시에는 상지대학교 강사 임금지급에 관한 지침에 의거하여 임금 일부를 지급함)
마. 본교 이외의 타 대학 강사로 임용될 예정이거나 임용된 사람도 본교 강사 공개 채용에 지원 가능함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 및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결격사유조회 및 (성)범죄 경력조회결과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 이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사.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때에는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통보함
아. 연구년, 휴직, 보직 임명 등으로 인한 대체강좌의 강사는 당초 강의를 담당하던 전 임교원의 복귀로 담당할 강좌가 없어지는 경우 재임용하지 아니하며, 교원의 신규 임용에 따라 강좌가 조정되는 경우에도 재임용하지 아니함
자. 2025-1학기 및 2025-2학기 수업시간 요일/교시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차. 모든 제출서류는 지원 강좌별로 각각 업로드(PDF 1개 파일로 탑재)하시기 바람
카.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관련규정 및 본교에서 정한 기준에 따름
7 |
|
문의처 |
가. 강사제도 및 세부사항은 교무․연구팀(033-730-0113/ltk0806@sangji.ac.kr)으로 문의바람
나. 지원 강좌 및 심사 관련 문의는 해당 학과로 문의바람
붙임 : 1. 강사 임용 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수업계획서 1부.
4.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서 1부. 끝.
2024. 12. 19.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