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학교 부속 한방병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식자재 공급 단가계약
나. 계약기간 : 2024.07.01. ~ 2025.06.30.(12개월)
다. 계약사항 : 식자재 공급 단가
라.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마. 낙찰업체 결정방법 : 우선협상대상업체부터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세부일정
품 목 |
제안요청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
입찰결과발표 일시 및 장소 |
납품시기 |
식자재 |
2024.05.20.(월) 14:00 지하회의실 |
2024.06.07.(금) 17:30까지 총무과 |
2024.06.12.(수) 12:10 회의실 |
2024.06.17.(월) 15:00이후 본원 홈페이지 |
수시 |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등록을 필 한 자
나. 의료기관 거래실적이 있는 자
다.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석하고 시장조사서를 제출한 자
라. 온라인 발주시스템을 갖춘 자
3. 제안요청 설명과 시장조사서 제출
가. 제안요청 설명회에 직접 내원하여 참가하고 시장조사서(VAT포함)를 제출한 업체에게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시장조사서(사업자등록증사본, 담당자 명함 포함)를 구매 담당자 이메일(msshin624@naver.com)로 제출하여 주시고, 시장조사서 작성은 본원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첨부된 엑셀서식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시장조사서 작성 시에는 품명, 규격, 단위 등을 명확히 확인하여 품목별 단위를 기준으로 단가를 작성합니다.
4.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등록서류는 본원 소정양식인 입찰서에 입찰금액을 기록하시고 입찰내역서(견적서, VAT포함), 제안서를 첨부하여 그 외 공고에 명시된 첨부서류를 함께 밀봉된 상태로 입찰등록 마감일에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식은 본원 홈페이지 공고 게시글의 첨부파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입찰내역서(견적서) 관련 엑셀파일은 구매담당자 이메일(msshin624@naver.com)로 함께 제출)
나. 입찰등록 제출서류
입찰서,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내역서(견적서,VAT포함), 사업자등록증 사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제안서(7부), 기타 납품실적 등 입찰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다. 제안서는 자유형식으로 20페이지 이내의 분량, 좌철(가로) 제본, 수량 7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설명회
가. 발표시간: 5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
나. 업체참석자: 2명 이내
6. 대금지급 조건
가. 계산서 발행 월 익익월 말일 현금 지급
(예: 1월 세금계산서 발행하였을 경우, 3월 31일 지급)
7. 협상업체 선정 방법
제안서 평가점수(총점 50점)와 입찰금액 평가점수(총점 50점)를 합산하여 홈페이지에 순위를 발표하고 최고점수의 참가업체를 우선협상업체로 하여 협상 및 계약합니다. 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및 계약합니다.(최고점수가 동일한 경우 추첨을 통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정하며 만약 모든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또는 내부규정에 의함)
8.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공고, 제안요청, 입찰서 작성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업체에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원의 규정을 따릅니다.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불가 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의 일정은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문의사항 : 총무과(033-741-9134)
2024년 05월 13일
상지대학교부속한방병원